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FAQs

  • Q : 온라인 매장의 가격과 오프라인 매장의 가격은 같습니까?

    A : 원칙적으로 상품의 가격은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두 동일하게 적용됩니다.
    다만 간혹 온라인과 오프라인 상 금액이 다를 수 있으며, 이러한 경우, 구매하신 영수증에 표시된 금액이 상품의 정확한 가격입니다.

  • Q : 가격 할인은 어떻게 적용됩니까?

    A : 원래 판매 가격에서 이미 할인이 적용된 제품에는 가격이 중복 할인되지 않습니다.

  • Q : 품절 상품은 다시 입고 됩니까?

    A : 품절된 상품은 빠른 시간 안에 재입고 될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, 재고가 없는 경우 해당 상품은 사이트에서 삭제됩니다.

  • Q : 홈페이지 상에 사진으로 확인한 것과 동일한 상품을 받게 됩니까?

    A : 최종 마감 단계에서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는 수제품들을 제외하고는 사진과 동일한 상품이 배송됩니다.

  • Q : 주문을 취소할 수 있습니까?

    A : 주문 내역을 취소하시려면 로그인 하신 후 ‘내 주문’ 메뉴를 클릭하셔서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.
    비회원으로 구매하신 경우 발송된 주문 확인 이메일에서 ‘주문 정보’ 링크를 클릭하신 후 ‘취소 하기’ 를 클릭하시면 됩니다.

  • Q : 주문 처리 현황을 추적할 수 있습니까?

    A : 로그인 하신 후 ‘내 주문’ 메뉴를 클릭하셔서 실시간으로 주문 현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    비회원으로 구매하신 경우에는 발송된 주문 확인 이메일에서 ‘주문 정보’ 링크를 클릭하셔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• Q : 하자가 있거나 주문한 것과 다른 상품을 받으면 어떻게 합니까?

    A :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을 배송 받으셨을 경우 고객 서비스 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  - 고객센터 : 070-7778-5433 / 이메일 : help@ouor.kr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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